시아누크빌 26 / 1 페이지
RSS
  • 오늘은 시아누크빌에 제일 큰시장이라고 할수있는 살르 시장에 왔습니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3.19 조회 295

    시아누크빌 오늘은 여자친구와 살르 시장에 방문 했습니다무언갈 살건 없었지만 더워지기 시작한 캄보디아의 날씨를 체감하며 쏟아지는 땀을 흘리며 1시간 정도 구경 하였습니다 진짜 더움...ㅠ 1년 내내 평균 30도를 자랑하는 캄보디아 정말 덥네요우리나라 70년대 동대문시장 자유시장을 연상케 하는 그런 모습들이였구요짝뚱 파는곳 있으면 뭐 좀 살려고 했는데 그런건 없네요인간미가 느껴지는 길거리 음식이 신기하긴 했지만 막상 먹기는 꺼림직 하였습니다솔직히 살건 없네요핸폰이나 전자기기도 주변에 많이 팔고 있네요 살르 시장 방문기 였습니다~~

  • 캄폿(Kampot)-(Kep) 비치&수산시장 투어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5 조회 607

    시아누크빌 껩(Kep) 해변 바로 옆에 있는 블루크랩 동상껩(Kep) 수산시장 입구껩(Kep) 수산시장은 블루크랩으로 유명하다고 한다.우리는 수산시장 잠시 구경하고 나왔다. 블루크랩 가격만 물어봤는데 1kg에 7달러(흥정도 하지 않고 물어만 보았다.)찌는데 5000리엘(1.25달러) 인 듯 했다.투어로는 껩(Kep) 수산시장에 머무는 시간이 얼마 안되기 때문에블루크랩을 여유롭게 먹기에는 시간이 부족하다.껩(Kep) 수산시장 입구 들어가기 전에 있는 SAMUT COFFEE 카페껩(Kep) 수산시장에 간다면 꼭 가면 좋을 것 같다. SAMUT COFFEE 카페는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다.아이들은 그린…

  • 캄폿(Kampot) 라 플랜테이션 후추농장(La Plantation)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5 조회 635

    시아누크빌 동굴 탐험을 끝내고, 라 플랜테이션(La Plantation)캄폿 후추는 세계 최고로 인정받는데캄폿의 따뜻한 햇볕과 미네랄이 풍부한 바닷바람, 담레이 산맥 주변 토양에 함유된 석영 덕분에캄폿 후추에서는 독특한 풍미가 난다고 한다.그린페퍼 : 익기 전의 말리지 않은 생후추블랙페퍼 : 그린페퍼를 말린 것레드페퍼 : 익은 후추를 말린 것화이트페퍼 : 익은 후추를 물에 불려 껍질을 벗긴 것1870년대 프랑스의 식민 지배가 시작되면서 프랑스인들에 의해캄폿에서 본격적으로 후추를 재배하게 되었다.당시 연간 수확량이 8000톤 가량 되었지만 독립 이후,1970년대 크메르 루주 정권의 폭압과내전을 겪…

  • 캄폿(Kampot) 염전, 동굴(Phnom Chhouk cave)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5 조회 644

    시아누크빌 8시 30분부터 대기하라고 하더니 픽업하러 오지 않아여행사에 연락하니 9시 넘어서 픽업을 오셨다.운전기사님이 바로 옆에 두고, 10km나 떨어진 같은 이름의 다른 숙소에 갔다 오셨다고 하셨다.캄폿(Kampot)의 염전은 흙을 다져 만드는 토산염으로 유명하다.바닥에 장판 등을 깔지 않아 친환경적이고, 미네랄이 풍부해 고가로 팔린다.캄폿(Kampot)의 후추와 소금은 세계적으로 알아준다고 한다. 캄폿(Kampot) 염전. 시내에서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염전 바닥이 그냥 흙바닥이다. 창고에 보관된 소금.색깔이 흙이 묻어 있어 누런데세척하고, 말리는 과정을 다시 거친다고 한다.염전 …

  • 캄포트(KAMPOT) 해안의 분홍 돌고래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3 조회 325

    시아누크빌 분홍돌고래는 국제자연보존연맹(IUCN)의 멸종위기종 적색목록에 등재된 희귀종이다. ‘인도태평양 혹등돌고래’라고 알려진 분홍돌고래 무리는 동부 인도양과 서태평양 연안 해역에 서식하는데, 뛰어오르고, 쫓고, 장난스럽게 물고기를 흩뿌리며 구경꾼들을 즐겁게 한다. 캄보디아에서는 깜뽓과 꺼꽁 해안에서만 서식하며 총 100~200마리로 추정한다. 분홍돌고래는 일반적으로 11월부터 3월까지, 해가 뜨기 전이나 정오에서 오후 3시 사이에 바다가 잔잔할 때 목격된다. 작년 12월 22일 뿌라엑트나옷 보호구역 조사팀은 대략 8~15마리의 분홍돌고래 무리를 여러 차례 관찰했다. 당시…

  • 캄보디아 여행 시아누크빌 프린스몰과 퓨리몰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3 조회 322

    시아누크빌 오늘은 시아누크빌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인프린스몰과 퓨리몰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프린스몰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프린스몰 전경프린스몰에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눈에띈것은 너무나도 익숙한 스타벅스였습니다.캄보디아에도 스타벅스는 존재하네요ㅎㅎ프린스몰 입구프린스몰 입구에 위치한 포토존을 지나프린스몰에 들어가자마자나이키/캘빈클라인/아디다스스타벅스만큼이나 익숙하고 반가운나이키, 아디다스와 캘빈크라인이 보였어요! 반가운 간판들을 지나 2층으로 올라가보면,미니소와 화웨이 매장다이소 동생인듯한 미니소와많이 들어보았던 화웨이 매장이 있습니다. 3층부터는 푸드코트와 식당가들이 존재하는데,아무래도 시아누크…

  • 캄보디아 여행 시아누크빌 뷰맛집 브라운커피♡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3 조회 335

    시아누크빌 오늘 제가 소개 할 맛집은뷰와 맛과 분위기를 모두 겸비한'브라운 커피'입니다!브라운커피 앞 해변가택시에서 내리자마자 보이는 풍경에바로 핸드폰을 꺼내 사진부터 찍었답니다!좋은건 공유해야해>_<..ㅎㅎ 미세먼지없는 파란하늘,구름,바다가 어우러져 너무 아름답지않나요? 매일 보지만 매일 감탄을 유발하는캄보디아 시아누크빌의 하늘입니다!브라운 커피 입구해변가를 따라 브라운커피 입구로 들어가보면,바로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습니다.메뉴판브라운커피의 크로와상이 정말 맛있는데,오후에 방문하였더니 거의 다 판매되었네요ㅠㅠ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크로와상 종류별로한 가지씩 주문을하고 둘러보니…

  • 캄보디아 여행 시아누크빌에서 가장 큰 재래시장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3 조회 388

    시아누크빌 오늘은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에서가장 큰 재래시장에 다녀왔습니다! 시장 입구시아누크빌에서 가장 큰 시장인만큼입구부터 웅장합니다!사람도 오토바이도 정말 많아요!시장 안쪽으로 들어가보면신발과 옷, 음식, 금은방 등 각종 매장들이 즐비해있습니다. 금은방 앞을 지나갈때는정말 번쩍번쩍하더라구요ㅎㅎ지나가다 제 눈을 사로잡은 꽃집도 있습니다!캄보디아에서도 연인, 가족끼리기념일엔 꽃다발을 주고받는걸까요?시장 중간중간이렇게 과일과 음식들을 펼쳐놓고 파는곳도많았습니다! 한국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딸기와 체리, 대추, 샤인머스캣을 보니잠시 내 고향 한국이 그리웠던것같기도하네요!시장 끝쪽에 가까워질수록비릿한…

  • 캄보디아 여행, 시아누크빌 공항을 소개합니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3 조회 457

    시아누크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오늘은 캄보디아 '시아누크빌 공항'을포스팅해보려합니다~!! 시아누크빌 공항 전경시아누크빌 공항 전경과 주차장 사진입니다!아무래도 캄보디아에서는개인 자동차보다 택시를 타고이동을 많이하기때문에주차장 공간이 아주 넉넉하더라구요ㅎㅎ 먹구름 한 점 없이 맑고 푸른하늘 보이시죠?공항으로 들어가 바로 우측으로 들어가면티켓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여권을 보여주면 비자 확인 후,비행기 티켓을 발부해줍니다.티켓팅 후 공항 입구 정면에이미그레이션이 위치해있습니다. 1박2일 여행이다보니...아무생각없이 150ml 폼클렌저를가방에 챙…

  • 시아누크빌(Sihanoukville) 기본정보 모음(날씨, 주요 관광지, 인기 숙소 등)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416

    시아누크빌 시아누크빌(Sihanoukville)캄보디아의 남서부에 위치한 도시인 시아누크빌은 라오스의 최대 도시이자 관광 중심지입니다. 태국 만과 접해 있으며 육지를 비롯하여 10여개의 크고작은 섬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 명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보텀 사코어 국립공원과 보코산 국립공원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이고 캄보디아 국민들에게도 인기있는 휴양지로 손꼽힙니다. 1월과 2월의 날씨 및 옷차림시아누크빌의 1월: 평균 기온 25~30℃, 습도 75%2월: 평균 기온 26~31℃, 습도 75%1월과 2월은 시아누크빌의 건기 기간으로, 날씨가 매우 …

  • 캄보디아여행: 시아누크빌에서 환상의 코롱섬으로 2편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658

    시아누크빌 아무래도 이건 더 머물러야해하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숙박을 연장했다. 아고다 VIP라 그런가 아고다로 예약하는게 더 저렴해서 어플로 예약한다고 했다. 돈을 아끼기 위해서는 뻔뻔해질 수 밖에 헷 일단 수영전 냅다 드러눕기. 사람들은 선텐하러 모래 바닥에 그냥 드러누워있다. 대단해 슬슬 배고파서 선베드에서 10초면 걸어가는 식당에왔다. 당연스레 맥주를 주문하고 이번엔 볶음밥을 주문했다. 이러다 여기 식당 메뉴 전메뉴 먹게 생겼다 해물 볶음밥이었는데 해물이 꽤나 들어있었다. 양도 진짜 많은 편이다. 밥먹는데 고양이 3마리가 접근. 줄건없고 오징어를 남겨서 놈들에게 던져줬다. 아직까지고양이는…

  • 캄보디아여행: 시아누크빌에서 환상의 코롱섬으로 페리타고 이동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499

    시아누크빌 조금 멀리있는 한식당에 가봤다. 여기가 짬뽕이 맛집이라네? 뭔가 벌써부터 한국 같음. 시아누크빌 거리에서는 쓰래기 냄새가나고 인도가 뭔가 이상하다.. 카지노는 열심히 짓고있는데 주변환경은 좀 더럽다 한강 HANGANG캄보디아 18202 ក្រុងព្រះសីហនុ Preah Sihanouk 무튼 나는 짬뽕을 주문했다. 그래서 그런지 단무지와 양파에 춘장까지 맞춤 반찬인가 여기 진짜 잘하네.. 어묵 볶음과 전 그리고 배추김치도 나왔다 앙코르 맥주 안시킬 수가 없죠..일하고 먹어서 더 맛있다 리뷰에서 짬뽕 훌륭하다하더니 진짜 훌륭하잖아? 해물도 엄청 많이 들어있고 양도 상당하다. 가격은 1…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