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엠립 47 / 1 페이지
RSS
  • 시엠립 앙코르와트 티켓은 온라인에서 구입해가세요!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3.19 조회 312

    시엠립 안녕하세요?저희는 앙코르와트 패스 3일권을 온라인으로 미리 구입해서 갔는데요. 온라인에서 티켓 구입해가시길 강추합니다. 현장에서 대기해서 구입한 실물티켓은 가격이 더 저렴한 것도 아니고, 실물티켓 들고다니다보면 깜빡하고 두고 오는 경우도 생길 수 있잖아요. (종종 호텔에 들렀다 나오면서 티켓을 깜빡하고 호텔에 두고와 낭패를 본 사람들의 소식이 심심치않게 들려오죠…) 온라인으로 티켓을 미리 구입해갈 경우 매표소에 들를 필요가 없으니 시간도 단축되고, 폰 배터리가 나가지 않는 이상 핸드폰만 가지고다녀도 되기 때문에 상당히 편리합니다. Angkor Passticket.angko…

  • Angkor Botanical Garden(앙코르 식물원) 전경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23 조회 375

    시엠립

  • [파일린 주] 캄보디아의 대표적인 보석 생산지를 소개합니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13 조회 435

    시엠립 파일린주(크메르어: ក្រុងប៉ៃលិន)는 캄보디아 서부에 위치한 주로, 태국과 국경을 맞대고 있다.인구는 70,482명(2008년 기준)이며 면적은 803km2, 인구밀도는 87.8명/km2이다.파일린은 크메르 루주의 대표적인 활동 거점 지역이었다. 왜 이 "주" 가 크메르 루즈의 대표적인 거점이 되었는지는 역사적으로 얘기할게많습니다. 월남전부터 폴포트의 킬링필드와 크메르루즈, 호치민의 죽음과 베트남과의전쟁. 훈센 총리까지 하나의 역사적 흐름입니다. 나중에 시간이 날때 부분 부분씩 글올려 보겠습니다. 웃긴 얘기 드리자면, 킬링필드 당시에 모든 지식인들을 죽였는데 아이러니하게도" 폴…

  • 미남과 함께 한 시엠립 여행~~^^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5 조회 483

    시엠립 오늘 새벽에 한국에 도착했어요.시엠립 여행은 24년전에 처음 시작으로 저의 제3의 고향처럼 느껴지는 이런곳입니다.(제2의 고향은 태국요.ㅋ) 이번의 여행은 아주 특별했어요~~저의 모든 친정식구들과 함께 하였고, 친정식구가 귀국후엔 저의 직장동료가 시엠립에 들어왔거든요. 직장동료들이 처음엔 시엠립 가길 주저했어요.ㅠ"오래전 패키지 다녀왔는데 너무 별로더라??" 하길래나만 따르라!!!! 라고 큰 소리쳐서 1월초에 비싼 뱅기값을 지불하고 중간에 합류했지요. 큰 소리 치고난후 저처럼 직장동료들이 시엠립을 좋아하게 만들고 싶은 마음이 생겼고, 저희 가족들도 편안하게 시엠립을 구경할수 있도록 한…

  • 시엠립 앙코르국립박물관(Angkor National Museum)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5 조회 466

    시엠립 시엠립 앙코르국립박물관(Angkor National Museum)1. 한국어오디오 가이드를 지원줘서 좋다.2. 입장료가 좀 비싼 편이다.(캄보디아는 전체적으로)3. 정말 많은 돌을 볼 수 있다. 돌상과 종교에 깊은 관심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끝에 가면 지겨울 수밖에 없을 것 같다. 마지막 고대 복장관까지 돌로 표현한 유물만 전시되어 있다. 대제국에서 출토된 다른 유물도 보고싶다.4. 오디오가이드를 한국어로 들어도 상당히 어렵다.한국에서 앙코르와트에서 살아남기 책 2권을 읽어보고, 앙코르국립박물관(Angkor National Museum) 갔다가 앙코르와트 투어를 하면 좋을 것 같다.…

  • 캄보디아에서 태국 방콕으로 육로 이동할 시 주의해야할 점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411

    시엠립 캄보디아에서 태국 포이펫 국경으로 이동하기 태국 입국심사시한국인은 무조건 경험하게 되는 이야기이니 꼭 주의깊게 읽고 여행다녀오시길 바라겠습니다. 1.캄보디아에서 태국으로 육로 입국 절차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캄보디아에서 태국 방콕으로 이동을 원하시면 무조건 포이펫 국경에서 출입국 절차를 밟게 되는데 이때 절차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캄보디아 시엠립에서 Giant ibis 자이언트 이비스 버스를 타고 태국 방콕으로 이동했습니다. [시엠립에서 방콕 육료 이동 절차] 1. 시엠립에서 버스를 타고 포이펫 국경에 도착2.…

  • 앙드레 말로와 반띠스레이 사원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1 조회 543

    시엠립 ▲ 앙드레 말로(1935년 촬영됨) 앙드레 말로(Andre Malraux, 1901-1976)는 20세기 중반 프랑스 좌파 지식인으로 불리며 정치가, 소설가, 논평가로서 《정복자》, 《인간의 조건》, 르포르타주 소설의 걸작 《희망》등의 대표작을 남겼다. 일찍이 파리 동양어학교에서 산스크리트어, 중국어, 베트남어를 익힌 그는 고고학 회보에서 크메르족 사원이 발견됐다는 기사를 접했다. 21세 되던 1923년에 북(北)라오스 고고학 조사단을 따라 프랑스령 인도차이나로 떠났다. 당시 서양에서는 프랑스 탐험가 앙리 무오(Henri Mouhot, 1826-1861)의 인도차이나 반도 탐험 기록과…

  • 꼬께 사원은 어제 2023년 9월17일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공식 등재되었습니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0 조회 645

    시엠립 꼬께 사원은 어제 2023년 9월17일 유네스코에 의해 세계문화유산으로 공식 등재되었습니다. 어제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제45차 세계유산위원회 회의에서 유네스코는 꼬께 사원의 새로운 세계유산등재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코케르는 10세기 사원 단지이며 크메르 제국의 수도였던 곳입니다.프레아 비헤아르 주 쿨렌 구 스라용 코뮌의 스라용 청 마을에 위치해 있습니다. 촉가르가르 라고도 불리우고 링가 푸라라고도 불리우는 크메르 사원군 입니다거대 링가로 유명한곳으로 조용하고 한적한 고대 유적군이고 피라미드사원으로 유명한곳이기도 합니다 시엠립에서 약 150km 정도 떨어져있어 하루정도 시간을 내어 …

  • [깜퐁블록] 톤레샵 일정은 뭐니해도 깜퐁블럭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0 조회 359

    시엠립 캄퐁블럭을 가게 되면 중간에 교회건물과 학교 있는곳에 내려서 현지 마을에들려보세요.!! 깜퐁블럭 일정 전날 간단히 아이들 줄 장난감이나 학용품 가져 가시면 좋습니다.아이들에게 선물도 나눠주고, 기쁨도 나누고, 마을도 구경하고요. 마을 구경이 끝났으면 이젠 쪽배를 탈 선착장으로 이동하여 쪽배 타고 멩글로브 숲에서힐링하면 됩니다.!! 톤레샵 일정 할때는 멀어도 역시 깜퐁블럭이 참맛입니다.^^ 멩글로브에서 쪽배를 타고 나면 이젠 그 멋지다는 톤레샵의 석양을 보러가야지요~ 대충 스쳐도 작품이 나옵니당~

  • 천공의 섬 라퓨타의 모티브가 되었다는 벵밀리아(Beng mealea)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0 조회 447

    시엠립 벵밀리아는 씨엠립 시내에서 대략 1시간 30분 정도에 위치한 사원으로툭툭 or 별도의 차량으로 이동을 해야 합니다.보통 일반 차량 이용시 $60 정도 경비가 소요됩니다. 캄보디아 힌두 사원들의 공통적인 특징을 보자면 대부분이 대칭형 4각형 방식의 사원이며, 보통 연못 안에, 해자가 있거나 합니다. 해자는 여러가지 용도인데, 외적이나 침입으로 부터 방어의 역할도 있지만, 신앙적으로는 물을 두어 인간 세상과신의 세상의 경계를 뜻합니다.그 경계를 뱀(나가) 을 통하여 인간 세상과 신의 세상을 연결하지요.그래서, 앙코리왓 등 모든 사원에 가면 다리 또는 기다란 도로 위에 머리 여러개 달린 코…

  • 일몰이 아름답다고 잘 알려진 프롬바켕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0 조회 539

    시엠립 프롬바켕 정상에서 앙코르와트를 볼 수 있습니다.옛날에는 황금빛 사원이었으니 얼마나 아름다웠을까요? 프롬바켕 정상의 모습입니다. 일몰 시간이 다가오면 사람들이 삼삼오오 정상으로 모여듭니다. 캄보디아의 하늘과 석양은 참 맑고 아름답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