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놈펜 20 / 1 페이지
RSS
  • 프놈펜에서 하티엔 국경으로 이동.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23 조회 340

    프놈펜 Larryta Express라리타버스는 씨엠립에서 밤11시에 출발하여 프놈펜에 새벽5시에 도착하는 침대버스로 강변근처에 정류소가있습니다.프놈펜시내에서 하티엔국경까지는 약 3시간30분정도 소요됬습니다. 프놈펜시내를 통과하는데 시간이많이 소요될수있으니 푸꾸옥에 가시려면 아침일찍 출발하시는게 좋습니다.ptt 주유소에 아마존카페새벽일찍 출발해서 중간에 ptt주유소에 아마존카페에서 모닝커피 한잔 했습니다~^^ 요즘 캄보디아 도로사정이 좋아져서 하티엔국경도착 한시간전까지는 편안하게 갈수있었습니다. 하티엔국경 약 50km 전쯤에 비포장도로 구간이 있었지만 비포장구간이 그리 길지는 않았고 도로상태도…

  • 캄보디아 10년이면 강산이 확 변합니다.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23 조회 295

    프놈펜 10년전만해도 고층 빌딩이라고 해봐야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에 몇개 되지도 않았습니다. 캄보디아에서 사는 현지인들은 평생 평지만 살고 몇층 이상 올라가보지를 않아서 궂이 높는데서 사는걸 싫어하고 또한 수도 문제나 엘리베이터등 다양한 문제가 있었기 때문에 지어 봐야 별로 활용성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의 고가 행진이 일어나서 많은 땅을 가진 사람들이 엄천난 부을 축적하면서 부동산을 통한 부을 고층 빌딩에 집중하는 화교인들을 통하여 초 고층 빌딩들이 빠른 시간에 우후 죽순처럼 생겨나기 시작하였습니다. 코로나 이전에 지어진 빌딩도 많고 대형빌딩를 몇년을 짓다보니 코로나로 미처 다 짓지도 …

  • 캄보디아 왕궁 : 입장시간 : 오전 9시~11시 / 점심 휴식 오후 2시~4시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420

    프놈펜 캄보디아 프놈펜 왕궁:역사와 아름다움 입장시간 : 오전 9시~11시 / 점심 휴식 오후 2시~4시 관람 팁1. 시간: 왕궁을 방문할 때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세요. 건물 사이의 아름다운 정원을 거닐며 여유롭게 즐기기 좋습니다.2. 드레스 코드: 왕실 지역을 방문할 때는 격식 있는 복장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어깨와 무릎을 가릴 수 있는 옷차림이 적합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예상을 뛰어넘는 여행프놈펜 왕궁을 방문하기 위해 인터넷에서 찾아보았더니, 5시까지 문을 닫는다고 해서 4시에 도착했어요. 하지만 문이 이미 닫혀 있어서…

  • 캄보디아 프놈펜 주요 관광지 7곳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292

    프놈펜 캄보디아의 수도로 잘 알려진 도시인 프놈펜은 오늘날 캄보디아의 경제, 문화, 행정의 중심지 역할을 수행하는 캄보디아 최대의 도시입니다. 여행지로써는 많이 알려지지 않기도 했고 특별한 볼거리가 없다고 평가되기도 하지만 프놈펜에서는 신비로운 고대 유적들과 화려한 사원들과 뼈아프고 참혹했던 역사를 담고 있는 박물관을 동시에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전혀 다른 듯한 이 두 가지 요소가 잘 어울리지 않는 듯하면서도 굉장히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캄보디아의 역사는 그 자체로 프놈펜의 주요 관광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앙코르 와트로 대표되는 씨엠립(시엠레아프)과 같이 도시 전체가 …

  • 캄보디아 프놈펜 여행 (킬링필드•야시장•메콩강•왕궁 투어)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325

    프놈펜 De Burtop Cafe 라는 곳이었습니다 ✨ 카페 메뉴도 팔고 밥 메뉴도 파는 곳입니다:) 본래는 버거랑 피자 같은 것도 팔았었다는데 지금은 선택과 집중을 했는지 밥이랑 반찬, 스테이크 등의 메뉴들을 팔더라구요!내부도 엄청 넓고 쾌적합니다! 화장실도 아주 잘 되어 있었습니다

  • 프놈펜 여행- 세븐일레븐 (7-ELEVEN) - 캄보디아 편의점을 털어보자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2 조회 346

    프놈펜 보통 어떤 나라를 가면한번씩은 수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물건을 사며그 나라의 생산 품목이나소비 동향을 파악하는걸 즐겨하는 편인데이번에는 캄보디아 편이다. 야식 사고.. 물 살 겸..숙소 근처프놈펜 세븐일레븐에 잠입 ㅋㅋ 아주 그냥 멀리서도 보이라고기둥 간판을 올렸는데옆에 함께 보이는신한은행 시선 강탈. 들어가자마자 보이는건음력 설을 위한 빨간 굿즈들. 캄보디아의 설날은 쫄츠남.. 이라고4월에 따로 있지만요즘 캄보디아가 거의 중국의 경제 식민지라중국사람들도 많고 해서 그런지중화권 못지 않게 극성을 떠는 모습이다. 일단 편의점 환경은우리나라보다 훨씬 넓고 쾌적하며백화점 수퍼마켓처럼진열이 잘…

  • 프놈펜에서 경험하는 사원과 수상방갈로 똔레 바띠(Tonle Bati)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2.01 조회 410

    프놈펜 똔레 바띠는 12세기에 지어진 고대 사원과 근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유명한 휴양지이다. 똔레 바띠는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지만 캄보디아인들 사이에서는 주말에 가볍게 놀다 오는 피크닉 장소로 많이 알려져 있다. 똔레 바띠는 따까에우 주의 트널 뜩씬 마을에 위치하고 있다. 2번 국도를 따라 약 35km를 가다가 고대 사원의 사진이 있는 큰 표지판이 보이면 우회전하여 약 2km를 더 가면 똔레바띠를 찾아 볼 수 있다. 똔레 바띠 휴양지에는 오전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 선선한 오전에 먼저 사원을 구경한 후, 점심때가 되면 강가의 대나무 오두막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다. …

  • 캄보디아 수도, 프놈펜의 전설과 유래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1 조회 481

    프놈펜 프놈펜은 오늘날 캄보디아의 수도로서 경제, 산업, 문화의 중심지이다. 앙코르제국이 멸망한 후 앙코르톰(씨엠립)에 이어 1434년-1497년에 크메르 왕국의 수도가 되었다. 이후 프랑스 식민지 시기인 1865년에 노로돔왕이 프놈펜을 다시 수도로 정하면서 오늘날에 이르렀다. 한때 “아시아의 진주”로 알려졌던 프놈펜은 1960년대 록 밴드, 재즈 연주자, 영화, 예술, 뉴크메르 건축 등으로 활기찬 도시 경관의 중심지였다. 지리적으로는 똔레삽, 메콩강 및 바싹강이 만나는 짝또목강 유역에 위치하며 캄보디아 인구의 약 14%인 200만 명 이상이 거주한다. 프놈펜으로 불리기…

  • 캄보디아 대표 재벌 순위 (재력가 1위~5위)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31 조회 415

    프놈펜 ▲ 왼쪽부터 뽕키우싸에 은행장, 림치우호 회장, 리용팟 회장, 끗멩 회장, 피읍히억 이사장 훈센 총리는 비즈니스 거물들과 윈윈 관계를 구축해서 정치 및 민간부문의 격차를 해소하고자 한다. 비즈니스 리더들은 집권당 CPP(캄보디아국민당)에 자금을 기부하고 자선단체 및 공공사업 프로젝트를 지원하며 외국인 투자도 유치한다. 그 대가로 총리와 집권당의 지지를 얻어서 자신들의 사업에도 신뢰성과 정당성을 확보한다. 이러한 공생관계는 비즈니스 거물, 정치인 및 정부 관리의 네트워크를 보여줌으로써 처벌문화를 강화하고 부패척결을 위한 개혁의 진전을 제한한다. 제104화와 제105화에서는 캄보노미스트(…

  • 캄보디아여행 시원하게 락볼링 한게임으로 쉬어가세요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25 조회 515

    프놈펜 blu-o, 락볼링, 볼링, 캄보디아, 캄보디아볼링, 캄보디아실내놀이, 캄보디아여행, 펍볼링1. 캄보디아 볼링장 블루 O (BLU O)캄보디아 최대규모의 종합 쇼핑몰 이온몰 2층에 볼링장이 있습니다. 캄보디아여행 한번 와보신분들은 한번쯤 선물사러 오기도 하고 놀러오기도 하고 먹으러 오기도 하고 하는 곳입니다. 2023년 3개가 완공되어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온몰1, 2에 볼링장이 있습니다. 쇼핑몰 얘기는 여기까지 하고 볼링장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캄보디아여행 하다보면은 관광지나 돌아 볼 곳이 대부분 외부에 있어서 너무 뜨거워 지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그렇게 한동안 돌아 다니다 보…

  • 프놈펜 여행 중앙시장 코끼리바지 시세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24 조회 350

    프놈펜 오늘은 프놈펜 여행 중앙시장 코끼리바지 시세를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실제로 방문해서 많은 상인들과 실갱이하며 알아낸 정보에요​ ​ 도심가에 위치해 있고 워낙 크며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라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툭툭이나 택시 또는 버스로 충분히 올 수 있으니 대중교통 이용하셔도 좋아요​ ​ 외부와 내부로 나뉘어 있는데 바깥쪽에는 이렇게 신발이나 옷 등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기용부터 어른옷까지 다양하게 있었는데 디자인은 그렇게 이뻐 보이지 않아 보였어요​ ​ 이런 실크제품은 하나쯤 사기 좋아보였습니다 유럽인들이 제법 많이 방문하기도 했고 실제로 만져보니 원단이 나름대로 괜찮았어…

  • 프놈펜 이온몰 쇼핑의 메카 소주 스팸김밥 파는곳
    등록자 여름K
    등록일 01.24 조회 586

    프놈펜 투데이 포스팅은 프놈펜 이온몰인데요 이곳은 쇼핑의 메카로 소주 스팸김밥 파는곳이며 수도에서 가장 큰 쇼핑몰 이었습니다 ​ ​ 여행객들은 툭툭이나 택시를 주로 이용하는반면 현지분들은 자가용을 이용해 오시는데요 주차장이 굉장히 넓었으며 수도에 있는 왠만한 고급 승용차들은 다 모여 있는것 같았습니다​ ​ 프놈펜 이온몰 내부로 들어서자마자 베이커리 매장들이 보였는데요 한 두개가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 빵집들이 여러개로 이어져 있었습니다 시내에서는 볼수 없는 고급진 곳으로 빵냄새가 솔솔 풍겨오는데 기가막히더라구요​ ​ 그리고 스타벅스도 보이네요 검색해보면 캄보디아에도 매장이 은근히 많은데 가장 …

최근글


새댓글


  • 글이 없습니다.
알림 0